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스마트폰 어플 강제삭제 어플 추천(기본 어플 삭제, 완전 삭제)

유용한 어플/생활 어플

by kockpo 2021. 3. 11. 00:34

본문

쉬운 강제 삭제 어플  
제작사 INFOLIFE
설치 수 10,000,000+(천만이상)
리뷰수 177,934
평점 4.2
용량 5.4mb
마지막 업데이트 날짜 2020년 3월 7일
다운로드 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mobi.infolife.uninstaller
 

스마트폰을 구매하면 기본 어플들이 다양하게 깔려있습니다. 그리고 간혹 어플 중에서는 장치관리자와 연계되어 있어서 삭제가 안되는 어플을 만나게 되는 경우도 있습니다. 이 때 삭제할 수 있게 도와주는 어플이 있습니다. 유튜브 같은 구글 어플들도 공부에 방해가 된다면 이 어플로 삭제가 가능합니다.악성어플, 광고어플, 기본 어플을 삭제할 수 있는 어플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쉬운 프로그램 삭제'라는 어플은 해외에서 만들어진 어플이라 인터페이스는 영어로 되어 있습니다. 하지만 사용방법이 어렵지 않습니다. 첫 화면에서 동의하고 넘어가면 스마트폰에 설치된 모든 어플들이 표시됩니다. 구글 어플, 구글 플레이 뮤직 어플, 구글 무비, 구글 플레이스토어까지 삭제가 가능합니다. 그리고 이전에 지웠지만 어딘가에 남아있던 악성 어플들도 모두 한눈에 찾아낼 수 있습니다.

 

 

EASY Uninstall

기본 어플들도 삭제가 가능하기 때문에 찬찬히 잘 살펴보아야 합니다. 기본 어플들에 연동되어 있는 어플들이 있을 수 있기 때문에 지운 어플 때문에 다른 어플이 제대로 동작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그러므로 삭제하실 때 기본 어플은 대부분 삭제하지 마시기 바랍니다. 물론 통신사 어플 같은 것은 지워도 별 상관 없습니다. 문제가 생기면 다시 설치하면 됩니다. 그에 반해 구글 플레이스토어 같은 경우에는 지우면 다시 설치하기 힘듭니다.

 

사용방법은 어플을 실행 한 후 동의후 삭제할 어플을 선택하고, 하단에 있는 삭제 버튼을 누르면 됩니다. 삭제 버튼을 누르면 정말 삭제하겠냐는 문구가 뜨고 확인을 누르면 삭제가 진행됩니다.

어플 강제 삭제

 

어플을 삭제하기 위해 어플을 설치해야 한다는게 이상하긴 하지만 성능은 확실한 어플입니다. 사용법도 간단하고 광고도 너무 많다 정도까지의 느낌은 아닙니다. 보통 일반적인 방법으로 어플을 삭제하고, 이 어플을 이용해서 어플을 삭제하는 경우는 거의 없기 때문입니다.

 

쿠키즈, 유튜브, 원스토어, 악성 어플, 광고 어플, 숨겨진 악성 어플을 모두 찾아서 지울 수 있는 어플입니다.

갑자기 스마트폰에 광고가 뜬다거나 한다면 이 어플을 사용해서 정리하시기를 강력추천드립니다.

쉬운 강제 삭제 어플을 이용해서 스마트폰을 정리해보시기 바랍니다.

사용중에 사용방법이 어려우신 분은 댓글 남겨주시면 안내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